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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활경제

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

by 알뜰피아 2024. 9. 3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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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방세 완납증명서는 지방세를 미납이나 체납없이 모두 납부한 것을 증명하는 문서를 의미합니다. 이 증명서는 인터넷이나 방문, 우편, FAX 등으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. 그럼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지방세-완납증명서-썸네일
지방세-완납증명서

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


증명서발급 바로가기

1.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검색창에 지방세 납세증명서를 입력하고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.

정부24-홈페이지-로그인-지방세-납세증명서-서비스-바로가기
정부24-홈페이지

2. 민원내용을 확인하고 발급하기를 클릭합니다.

민원확인-발급하기
발급

3. 주소 검색버튼을 클릭하여 주소 검색창에서 동을 선택하고 검색버튼을 클릭하여 사업의 종류를 입력합니다.

성명-주소-전화번호-사업종류-입력
신청내용-입력


4. 증명서 사용목적을 선택합니다.

증명서-사용목적-선택
사용목적-선택

5. 수령방법 검색버튼을 클릭하여 수령방법을 선택합니다.

수령방법-선택
수령-선택


6. 구비서류 열람 사전동의합니다.

구비서류-열람-사전동의
이용동의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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