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신한카드를 분실할 경우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즉시 분실신고를 하셔야 하며, 분실신고 후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. 또한 카드를 다시 되찾은 경우에는 분실신고 해제를 하시면 되는데요. 분실신고와 재발급 신청은 신한카드 앱이나 고객센터,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신한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
1. 신한카드 앱
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신한플레이 앱을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.
> 신한플레이 앱 안드로이드 설치하기
> 신한플레이 앱 아이폰 설치하기
1. 신한플레이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 후 상단 오른쪽 위에 있는 메뉴를 클릭합니다.
2. 카드홈 > 고객센터로 접속하여 카드재발급 또는 카드분실신고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.
▶ 재발급
- 재발급 가능카드 항목에서 신청할 카드를 선택하여 카드 수령지를 확인하고 재발급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.
▶ 분실신고 및 해제
- 분실신고는 분실신고할 카드를 선택하고 재발급 신청 여부를 확인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.
- 분실신고 해제는 카드분실신고 해제 메뉴를 클릭하여 분실신고해제 카드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
2. 고객센터
신한카드 고객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이용하실 수 있으며,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.
- 분실신고 : 1544-7200
- 재발급 : 1544-7000
3. 홈페이지
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센터 > 카드재발급, 카드분실신고 중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.
반응형
'생활경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검정고시 합격증명서 발급 방법 (0) | 2023.10.24 |
---|---|
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(0) | 2023.10.22 |
아이폰 페이스타임 오류 해결방법 (0) | 2023.10.18 |
자동차등록원부 조회, 발급 방법 (0) | 2023.10.16 |
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발급 방법 (0) | 2023.10.15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