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경제

신한카드 분실신고, 해제, 재발급 방법

by 알뜰피아 2023. 10. 20.
반응형

신한카드를 분실할 경우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즉시 분실신고를 하셔야 하며, 분실신고 후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. 또한 카드를 다시 되찾은 경우에는 분실신고 해제를 하시면 되는데요. 분실신고와 재발급 신청은 신한카드 앱이나 고객센터,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신한카드-분실신고-재발급-썸네일
신한카드-분실신고-재발급

신한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


1. 신한카드 앱

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신한플레이 앱을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.

> 신한플레이 앱 안드로이드 설치하기
> 신한플레이 앱 아이폰 설치하기


1. 신한플레이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 후 상단 오른쪽 위에 있는 메뉴를 클릭합니다.

신한플레이-앱-실행로그인-메뉴-클릭
신한플레이-앱


2. 카드홈 > 고객센터로 접속하여 카드재발급 또는 카드분실신고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.

카드홈-고객센터-이용메뉴-선택
메뉴-선택

재발급

  • 재발급 가능카드 항목에서 신청할 카드를 선택하여 카드 수령지를 확인하고 재발급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.

재발급-카드-선택-및-재발급-신청
재발급-신청

분실신고 및 해제

  • 분실신고는 분실신고할 카드를 선택하고 재발급 신청 여부를 확인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.
  • 분실신고 해제는 카드분실신고 해제 메뉴를 클릭하여 분실신고해제 카드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

신한카드-분실신고-및-해제
분실신고

 

2. 고객센터

신한카드 고객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이용하실 수 있으며,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• 분실신고 : 1544-7200
  • 재발급 : 1544-7000

 

3. 홈페이지

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센터 > 카드재발급, 카드분실신고 중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.

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

신한카드-홈페이지-고객센터
신한카드-홈페이지

반응형

댓글